콜드체이싱이 개봉을 했습니다. 콜드체이싱이 우리나라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리암 니슨 주연의 영화이기 때문인데요. 리암 니슨의 테이큰 시리즈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리암 니슨의 영화라고 하면 국내에서 큰 관심을 얻는 것 같습니다.

콜드체이싱 감독은 한스 페터 몰란트이며, 출연 배우로는 리암 니슨, 톰베이트먼, 윌리엄 포사이스, 에미 로섬, 로라 던 등이 있습니다.



콜드체이싱 줄거리
평범한 제설차 운전수이자 올해의 모범시민 <넬스 콕스맨>.
법 없이도 살 수 있던 그는 마약 조직의 사이코패스 보스 <바이킹>이 꾸며낸
아들의 처참한 죽음 앞에서 분노의 심판자로 다시 태어난다.
 


<스피도>, <림보>, <산타> 등 마피아들을 연달아 처단하며 그들의 소굴에 한 걸음 가까워질수록
<넬스>의 분노는 죽음도 대신할 수 없는 깊은 복수심으로 소용돌이 치는데…
 
당한 만큼 갚아주는 냉혈한 복수가 시작된다!



콜드체이싱 감상평
리암니슨의 영화이기 때문에 가장 먼저 리암 니슨의 화려한 액션 영화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네요.

그러나 콜드체이싱에서는 테이큰과 같은 화려한 액션 영화를 떠올려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테이큰과 같은 그런 액션 영화를 찾는다면 다른 영화를 찾아보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콜드체이싱은 밸런스가 참 좋은 영화입니다. 리암니슨만 주목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배우들에게 관심이 가고, 심오한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본 리암니슨의 액션과는 많이 다른 영화. 그래서 더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요? 리암니슨의 묵직한 한방을 볼 수 있는 영화인데요. 무게감 있는 액션이 리암니슨 답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블랙 코미디적인 면도 있어서 흥미롭게 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캐릭터들이 살아 있는 복수 스릴러, 믿고 보는 리암니슨의 영화였던 것 같네요.

'영화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드워 줄거리 후기 감상평  (0) 2019.02.25
모험왕 블링키 목소리 감상평  (0) 2019.02.23
영화 그린북 줄거리 감상평  (0) 2019.02.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