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은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여배우입니다. 예쁘기만 하지 않고, 개성넘치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문가영은 1996년생으로 아직까지 20대 초반으로 연기력도 어느 정도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문가영은 2003년도부터 활동을 했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2녀 중 둘째입니다.



문가영의 고향은 독일이라는 것도 특이한 점 중의 하나입니다. 독일 유학 생활 도중 만나 결혼을 한 부모님 때문에 독일에서 태어나 독일에서 자랐고, 초등학교 3학년 때 가족들과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문가영은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를 하여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아역으로 데뷔를 한 후 순수하고 발랄한 10대 역할을 해왔는데요.



지금까지 로맨스와 판타지, 사극, 단막극, 주말극, 범죄물 등 다양한 종류의 드라마를 모두 경험하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 큰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문가영 으라차차 와이키키2 ----------

문가영은 예쁘면서도 무언가 섹시하고 묘한 신비주의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와이키키2에서 청춘 드라마로 도전을 하게 됩니다.



문가영은 와이키키2 3인방 차우식, 이준기, 국기봉의 첫사랑이자 사랑스러운 철부지 한수역을 맡았는데요. 뜻하지 않은 사고로 와이키키에 입성하게 되며 사랑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주게 될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큰 무리 없이 잘 소화해냈었고, 문가영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외모는 충분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르를 불문하고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연기자로 점점 성장하고 있는 문가영. 2019년 가장 주목해야 할 신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