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는 1986년생으로 나이가 꽤 있는 편입니다. 30대 초반이지만 김선호가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18년부터였으니 말입니다.


김선호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 김선호 ----------

김선호는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입니다. TV 드라마에 출연한 것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오랫동안 연극무대를 통하여 연기 내공을 쌓았습니다.


김선호의 연기력은 조정석과 함께 출연한 드라마 투깝스에서 조정석에게 연기에서 전혀 밀리지 않는 것을 보고 그가 신인이라는 사실에 많이 놀랐습니다. 그런데 알고봤더니 역시나 연극배우로 오랫동안 활동을 한 인물이었지요.



김선호는 드라마 김과장, 최강 배달꾼, 투깝스, 미치겠다 너땜에, 당신의 하우스 헬퍼,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을 했는데요. 김과정에서 순진하고 착한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다가 투깝스에서 사기꾼 캐릭터에 똘기 충만한 캐릭터로 완전히 변신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의 연기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최강배달꾼에서도 김과장에 나온 김선호가 그 김선호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으니 말이지요. 김선호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연기 변신의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연기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의 얼굴에 여러가지 캐릭터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연기를 잘한다는 말과 같은데요. 김선호를 보면 이 말이 틀림없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네요.



김선호 와이키키 시즌2 ---------

현재도 연극무대에서 꾸준히 공연을 하고 있는 김선호는 눈이 부시게 후속으로 방영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도 출연을 합니다.


와이키키는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두 번째 시즌은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김선호는 극 중 이준기(이이경)의 꼬임에 넘어간 첫 번째 희생자 차우식을 맡았습니다.


무명돌 출신의 가수 지망생이자 세상 둘도 없는 까칠남이자, 학창시절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후암고 밴드부의 리드보컬로 활동을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웠으나 현실은 돈 되는 일은 뭐든 하는 생계형 가수입니다.



이준기의 계략에 넘어가서 전 재산을 투자하여 와이키키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이번 와이키키를 통하여 코믹 연기자의 모습도 보여주게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어떤 연기력 논란 없이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던 김선호였기에 이번 와이키키2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