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민우는 참 안타까운 연예인 중의 한 명입니다. 최근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일들을 김민우가 직접 고백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민우가 안타까운 이유는 한창 인기를 얻고 있을 때에 군입대를 했고, 재기 실패, 아내와의 사별 등이 이유로 꼽을 수 있지요.



김민우 프로필

김민우 나이는 1969년 5월 18일생입니다. 현재 김민우 직업은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에 소속되어 있는 자동차 딜러이며, 학력은 경원전문대학교입니다.


김민우 데뷔는 1990년 정규 앨범 <사랑일뿐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민우 군대입대이유

김민우는 직접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군대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1990년 5월에 데뷔를 해서 8월에 군대를 갔다>


<인터넷도 없던 시절이었기에 순전히 입소문만으로 좋은 노래라는 사실이 전파가 되려면 시간이 오래 걸렸다. 그런데 불과 2~3개월만에 당시 존재하던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하는 기록을 세웠다>



<제가 군입대를 하면서 음반이 50만장 이상이 팔렸다. 당시 인기가 좋았는데 매니저인 광수(김광수) 형이 저보고 들어가라고 했어요. 전 영장이 나오면 연기하지도 못하고 들어가야 되는 줄 알고 있었어요>


<광수 형이 군대에 갔다와도 저는 항상 톱스타 위치에 있을 거라고 했어요. 하지만 그게 아니었죠> 김민우는 당시 매니저였던 김광수의 조언으로 군입대를 연기하지 않고 하게 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김민우의 2집, 3집, 4집 앨범은 군전역 후 음반을 발매했지만 실패를 했지요. 김민우가 전역을 한 다음인 1990년대 초반에는 <서태지와 아이들>을 비롯하여 댄스 열풍이 부는 등 가요계가 완전히 변했기 때문입니다.



김민우 자동차 딜러 변신이유

김민우는 자동차 딜러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연이어 음반에 실패를 하면서부터인데요. 1997년 4집 앨범 <후애>를 발표했지만 실패를 했고, 정신병자의 방화사건으로 녹음실이 불에 타 빚 수억원을 가진 신용불량자가 되고 만 것입니다.


가수로서 실패를 한 뒤 김민우는 자동차 세일즈가 자신의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실패를 제탓이 아닌 늘 다른 사람의 탓으로 돌리기 급급했는데 그걸 제대로 바라보고 그 원인이 나라는 사실을 깨달은 다음부터 마치 엉킨 실타래가 풀리는 것 같았어요>



<고객에게 제 진심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자동차를 팔면서 인간 김민우도 같이 드리겠습니다라고 했다. 명함을 상대방에게 줄 때는 제 심장을 준다는 생각을 했다>


이후 김민우는 자동차 판매왕을 하는 등 자동차 딜러로 성공을 하게 됩니다. 안정적으로 자동차 딜러로 자리를 잡고 결혼까지 하게 되고, 이후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다시 방송에 자신의 얼굴을 드러낼 수 있었던 것입니다.


김민우 아내(부인) 한혜남 사별이유

김민우는 2009년 6살 연하의 부인 한혜남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다. 한 번은 부모님과 식구들이 있는 자리에서 아내를 갑작스럽게 불렀다. 아내가 전혀 싫은 내색은 커녕 식구들에게 아주 잘하더라>


<특히 어머니가 가실 때 아내가 어머니의 팔짱을 기면서 어머니 제각 택시 타는 데까지 모셔다드릴께요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 그 못브을 보고 바로 이 사람이구나라고 생각을 했다>



김민우는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아내와의 사별 이유를 언급하여 불타는청춘을 눈물 바다로 만들기도 했는데요. 지난 2018년 7월 희귀난치성 질환의 일종인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으로 사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미 뇌까지 전이가 된 상태였다. 내 생일을 물었는데 똑바로 대답을 못하더라>라며 아내와의 안타까운 이별의 순간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김민우 불타는청춘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김민우라는 가수를 다시 만날 수 있어서 너무나 반갑게 느껴집니다. 김민우가 다시 가수로서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나도 많은 시간과 세월이 변했지만 그를 보면서 다시 과거를 추억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반갑게 느껴지네요.



김민우가 지금 하고 있는 자동차 딜러로 성공을 계속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방송을 통하여 자주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중들은 김민우를 응원하는 동시에 그의 방송 출연도 반갑게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안타까운 일들이 많았던 김민우가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응원하고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