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부부 김원중과 아내 곽지영이 동상이몽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모델 선후배 사이로 만나서 7년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5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제 결혼생활 1년이 넘은 신혼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김원중에 예능을 통해서 아내 곽지영과의 러브스토리를 언급한 적이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김원중 프로필

모델 김원중 나이는 1987년 3월 31일생입니다. 키는 189cm로 소속사는 앨컴퍼니입니다. 2009년 잡지 <맵스마인드> 모델로 데뷔를 했지요.



김원중 아내 곽지영 나이는 1990년생이며, 소속사는 에스팀 모델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2009년 슈퍼모델선발대회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김원중 아내 곽지영 결혼스토리

김원중 곽지영은 신인모델 시절이었던 2010년 김서룡 쇼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김원중이 곽지영의 앞번호였다고 하지요. 이후 잡지 촬영 때 두번째 만나게 되었고, 이 대부터 김원중이 아내 곽지영을 마음에 두게 됩니다.


<오빠가 매일 같이 우리 동네 오고 일 없는 주말에 잠깐씩 만나는데도 오빠가 고백하기 전까지는 정말 몰랐다. 나를 좋아해서 그랬다는 것을>


<기습 뽀뽀를 하려는 순간 너희 아버지가 나타나셨지 결국 며칠 뒤에 고백을 햇어. 넌 어떤 마음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사귀는 사이가 되었고...>


<그때는 그게 좋아하는 감정이라는 것을 잘 몰랐어. 오빠가 좋은 사람이라는 것은 알았지만...>



<사이가 좋지 않을 때도 있었지 싸우던 시기에는 또 많이 싸우기도 했어. 그런데 그시절이 없었다면 결혼까지 오지 못했을 것 같아. 예전에는 이해를 못했던 부분까지 받아들이게 되었고, 더 많이 이해할 준비가 되었지>


이후 김원중은 적극적으로 아내에게 다가갔고, 두 사람은 연애를 하게 되지요. 김원중은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아내 곽지영과의 에피소드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7년동안 혼전순결을 지켜 결혼 후 첫날밤이 진짜 첫날밤이었다>


<첫날밤을 파이팅 넘치게 준비했다. 그런데 갑자기 아내가 오빠 통장은? 이라고 묻더라 사실 둘 다 톱 모델이지만 수익구조는 내가 좀 더 낫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 뺏기기 싫었다. 아내의 말 한마디에 머릿속 이성과 감성이 1000만번 싸웠다. 그렇게 통장관리를 아내가 하게 되었다>



김원중 곽지영 부부는 이제 갓 1년이 넘은 신혼부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달달한 모습을 동상이몽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모델 업계에서 종사하는 이들의 일상 모습이 어떨지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이들의 개인 생활이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그동안 예능에서 잘 볼 수 없었던 김원중 곽지영 부부와 이들의 일상 생활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