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는 최근 삼시세끼 산촌편을 통하여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시세끼가 이전작부터 워낙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염정아가 출연하고 있는 산촌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삼시세끼 여성판이라는 이유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삼시세끼 산촌편은 첫 게스트부터 정우성을 게스트로 섭외를 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염정아는 맞언니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염정아 프로필

염정아 나이는 1972년생으로 고향은 서울출신입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는 1991년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를 했지요.


염정아는 데뷔 드라마를 통하여 청춘스타로 발돋움함며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연예계 데뷔 이전에 199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드라마에서도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 병원장

염정아 결혼은 2006년 12월 30일 정형외과 의사 허일과 결혼을 합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은 훈남 의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희망찬병원 원장, 청담병원 정형외과 원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염정아와 허일은 아는 지인으로부터 소개를 받았습니다. 허일은 염정아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는데요. 염정아의 화통한 성격과 미모에 첫눈에 반하게 되지요.



염정아는 <동안이지만 나보다 한 살 많다. 귀엽다. 결혼 전 이상형 리스트 100개가 있었는데 허일은 모두 근접했다. 외모도 나쁘지 않았다. 꽃미남 병원장으로 병원에서 인기가 있을뿐만 아니라 집안도 좋고, 능력과 스펙까지 갖추고 있었다>


허일은 자신의 능력으로도 연예인 여자친구를 사귈 수 있다고 생각했고, 염정아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게 됩니다. 결혼 후 염정아는 2008년 1월 첫째딸을 2009년 12월 둘째 아들을 출산하게 됩니다.



염정아 스카이캐슬 전성기

염정아는 몇년전부터 예능에 종종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18년에서 2019년 초까지 방송된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됩니다. 그리고 예능 삼시세끼 산촌편에까지 출연을 하면서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지요.


염정아의 매력은 시청자가 느끼는 친근한 이미지, 털털한 성격 등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염정아는 작품을 선택할 때에 이런 것을 많이 본다고 합니다. <사실 이렇게 연달아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운도 많이 따라준 것 같다. 제가 작품을 고를 때는 그냥 일단 책을 읽고 제가 재미있는거 그리고 내가 잘 표현할 수 있는 역할인지 내가 이 역할을 연기 함으로서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역할인지에 제일 중점을 두고 보는 것 같다. 거기에 이제 좋은 감독님을 만나고 하면 좋은 작품이 되는 것은 따라오더라>


삼시세끼 산촌편을 통하여 예능에서도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염정아가 어떤 반응을 얻게 될지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